유진앗님의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진앗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진앗
리뷰230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16
겆절이 김치에요
크게 절이지 않고
댤댤햐게 아삭하게 즐길 수 있는 겻이 장점이에요
크게 죽죽 밥이랑 먹으면 최고의 반찬이죠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
유진앗
리뷰230

1인분(100g)
30kcal
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