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16
바삭한 크로아상과 향긋한 아메리카노 커피 조화가 좋아요. 달지 않고 고소해 아침에 딱이에요. 가격도 부담 없고 서비스도 친절해 재방문 의사 있어요 분위기도 편안하고 추천해요 꼭 가보세요!!
#일반식 #점심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