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미나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미나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16
고기의 미나리까지 같이 볶아 먹었습니다. 미나리도 같이 굽고 김치도 굽고 콩나물도 구웠고 목이랑 같이 먹으니까 미나리가 상큼하니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6kcal
미나리
4.8(리뷰 271개)
·식단기록6천+0
김키미
리뷰4201

100g(100g)
16kcal
미나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