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이좋아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글이좋아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글이좋아
리뷰1690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16
친정근처 아모르라는 카페의 아메리카노 커피입니다. 적당히 고소하고 산미도 없고 적당히 탄맛이라 제 입맛에 딱 맞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적립도 진짜 많이 해주시네요~
#일반식 #간식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