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이좋아님의 노브랜드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글이좋아님의 노브랜드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글이좋아
리뷰1690
조회수 42 작성일자 26.01.16
이디야 디커페인 아메리카노입니다. 심장이 좀 안좋아서 커피를 줄이라고 하셨는데 워낙에 좋아하다보니 두번째 잔은 되되뢱 디카페인으로 먹습니다. 그냥 아메리카노에 비해 살착 싱겁고 산미도 약간 있어요.
뭐든지 오리지널이 맛있는것같네요
#일반식 #간식

1잔(500ml)
16kcal
노브랜드아메리카노
4.9(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