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가조아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가조아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가조아
리뷰320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16
식당에서 밥을 먹었어요
반찬으로 숙주나울이 나왔어요
아삭한 식감이 좋아요
오이가 들어가서 시원한 맛도 나네요
상큼한 맛이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바다가조아
리뷰320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