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파리바게트 미니버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파리바게트 미니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1.16
빵을 먹어도 꼭 이런 샌드위치나 피자 빵 종류를 좋아해서 사게 되네요. 달달하니까 자꾸 입에서 땡기고 많이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조절해서 한 세트만 먹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72g)
360kcal
파리바게트미니버거
4.9(리뷰 27개)
·식단기록14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