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80213님의 군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80213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80213
리뷰294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0.28
군만두 입니다.
기름을 많이 부어서 튀긴 군만두라 훨씬 더 바삭하고 맛있는것 같아요.
찐군만두보다 이렇게 튀기니 더 맛나요.
#일반식 #점심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
지니5480213
리뷰294

1개(19g)
49kcal
군만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