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가좋아님의 사과즙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걷기가좋아님의 사과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걷기가좋아
리뷰196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17
선물로 들어온 사과즙인데 솔직히 너무 달아서 자주 먹지는 않아요 물에 희석해서 먹어야겠어요 주신 성의를 봐서 꾸준히 먹습니다
#일반식 #아침

1잔(130ml)
52kcal
사과즙
4.7(리뷰 49개)
·식단기록994회0
걷기가좋아
리뷰196

1잔(130ml)
52kcal
사과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