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바나프레소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바나프레소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45 작성일자 26.01.17
케냐산 원두로 추출한거라 뭔가 특이한 아메리카노엿어요. 부드러운 풍미눈 좋은네 뒷맛이 씁쓸한건 별로엿어요. 낫굿
#일반식 #점심

1잔(650ml)
8kcal
바나프레소아메리카노
4.8(리뷰 11개)
·식단기록30회0
샘워싱턴
리뷰4207

1잔(650ml)
8kcal
바나프레소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