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라5488396님의 딜 오이 피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라5488396님의 딜 오이 피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라5488396
리뷰2175
조회수 59 작성일자 26.01.17
고기먹을때 피클이 있으면 덜 느끼하고 좋더라구요 요거는 병에들어있어서 위생적이고 보관도 편해요 오이사이즈도 적당하구요 굳이담가먹을 필요없네요
#일반식 #점심

1줄기(30g)
5kcal
딜 오이 피클
4.9(리뷰 23개)
·식단기록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