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직이님의 오이무피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감직이님의 오이무피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감직이
리뷰325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31
몆일전에 담가 놓은 오이피클을 오늘 꺼내 보았습니다 맛나 보여 한개을 꺼내 먹어보니 샤콤하넛이 입맛돌게 하내요 상큼한 오이피클이 이렇게 맛있는즐 오늘 먹어보고 알았습니다 따끈한 밥에 얻어 먹 었더니 정말 맛있어요 아삭한 오이가 제법 나에 입맛을 당기게 하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g)
20kcal
오이무피클
4.9(리뷰 91개)
·식단기록18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