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육지탄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육지탄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육지탄
리뷰191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17
숙주를 살짝 데쳐서 무친 나물이에요.
색감과 다채로운 식감을 위해 당근을 채쳐서 넣었어요.
슴슴한 양념이 많이 집어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비육지탄
리뷰191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