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긔님의 미나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탱긔님의 미나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탱긔
리뷰232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17
등촌샤브는 미나리가 한가득 나와서 참 좋아요. 평소 미나리 먹을 일이 별로 없는데 이럴때 실컷 먹는거죠. 건강해지는 기분 들고 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6kcal
미나리
4.8(리뷰 271개)
·식단기록6천+0
탱긔
리뷰232

100g(100g)
16kcal
미나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