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여왕님의 고구마줄기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지여왕님의 고구마줄기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지여왕
리뷰542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17
시골에서 보내준 고구마 줄기 살짝 데쳐서 보꾸아요 마늘 넣고 볶기만하면 맛있는 반찬 완성입니다. 이건 비벼먹어야 제맛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80g)
56kcal
고구마줄기볶음
4.8(리뷰 59개)
·식단기록2천+0
유지여왕
리뷰542

1인분(80g)
56kcal
고구마줄기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