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jjjjj님의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jjjjjj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jjjjj
리뷰16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18
시판.김치중에 농협 풍산김치.너무 맛있어요. 다른 김치에 비해 조금 가격이 있지만 겨울 김장 김치처럼 신김치 너무 맛나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
jjjjjjj
리뷰164

1인분(100g)
30kcal
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