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나로사님의 스키니피그 딸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티나로사님의 스키니피그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티나로사
리뷰449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1.18
아침에 먹은 딸기, 사과, 천혜향이네요~
색색깔의 음식을 먹으려 노려중입니다
요즘은 딸기가 정말 맛있는 시기이지요 ㅎㅎ
#일반식 #아침

1인분(100ml)
55kcal
스키니피그딸기
4.9(리뷰 75개)
·식단기록333회0
티나로사
리뷰449

1인분(100ml)
55kcal
스키니피그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