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1513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1513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1513
리뷰160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18
회는 언제 먹어도 맛있다 와사비에 찍어 간장이랑 먹으면 코를 뻥 뚫려줘서 먹는 재미가 있다 부드러운 식감 때문에 먹기도 편안하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지니5541513
리뷰160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