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산님의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벽산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벽산
리뷰1795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18
김치가 아삭하고 발효가 되서 살짝 새콤하네요
볶음밥 먹으면서 양파를 춘장에 찍어 먹어도 좋았지만
김치가 더 깔끔하고 느끼함을 없애 주네요
김치볶음밥이 생각 나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
벽산
리뷰1795

1인분(100g)
30kcal
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