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08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18
[아메리카노]
쓴맛이 과하지 않고 산미가 깔끔해 부담 없이 마시기 좋다. 물과의 밸런스가 안정적이라 향이 뭉개지지 않고, 마신 뒤에도 텁텁함 없이 개운한 여운이 남는다.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만+0
알수없음
리뷰508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