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91257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91257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91257
리뷰833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18
샤브샤브에 숙주를 넣으니 아삭아삭 씹는맛도 좋았고,국물 맛을 시원하게 만들어주어 더욱 깊은 맛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지니3591257
리뷰833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