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질꺼야님의 농심 육개장 사발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좋아질꺼야님의 농심 육개장 사발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좋아질꺼야
리뷰315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18
컵라면 중 제일 좋아하는 육개장 사발면~
면발이 굵지않아서 그런건지 스프맛이 다른거랑 특별하게 다른것도 아닌데 이상하게 컵라면 중
육개장이 젤 맛나다.
물 부은 다음 전자렌지에 1분만 돌려먹음 딱 먹기좋은 상태가 되기에 10초만 더 있다가 바로 먹음 딱 좋다.김치,깍뚜기,단무지 그 무엇이든 함께~
#일반식 #저녁

1인분(86g)
375kcal
농심육개장 사발면
4.9(리뷰 236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