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스키니피그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스키니피그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1.18
요즘 딸기 계절인데 딸기 값이 떨어지지 않네요 ㅠㅠ
그래서 작은 사이즈로 사와서 마구 먹었는데 새콤 달콤 하니 맛있어요 🍓🍓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55kcal
스키니피그딸기
4.9(리뷰 75개)
·식단기록333회0
bboya
리뷰4237

1인분(100ml)
55kcal
스키니피그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