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음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음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음
리뷰951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18
아메리카노 향이 좋다. 다른 커피와 다르게 조금은 독특한 향이 가득한데 역시 기분이 우울하다는 생각이 들땐 커피가 최고다
#일반식 #간식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가음
리뷰951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