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겨울님의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봄겨울님의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봄겨울
리뷰382
조회수 51 작성일자 26.01.18
간식으로 메가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 먹었어요. 산미없고 적당히 쌉싸름해서 메가커피가 제 입맛에 잘맞는것같아요.
#일반식 #간식

1잔(800ml)
9kcal
메가커피아메리카노
4.8(리뷰 91개)
·식단기록1천+0
봄겨울
리뷰382

1잔(800ml)
9kcal
메가커피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