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현나현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현나현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현나현
리뷰67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19
카페에서 아메리카노와 케익을 마셨어요 ㅎㅎ 케익을 먹으니 양심상 음료는 칼로리가 적은 아메리카노를 마셔줍니다! ㅎㅎ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만+0
나현나현
리뷰67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