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린님의 상하농원 계란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채린님의 상하농원 계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채린
리뷰2283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19
천안 스시오마카세 스시후에서 에피타이저로 나온 일본식 계란찜, 차완무시에요
푸딩처럼 탱글탱글하고 부드러워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30g)
207kcal
상하농원계란찜
4.9(리뷰 124개)
·식단기록1천+0
정채린
리뷰2283

1인분(230g)
207kcal
상하농원계란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