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5562님의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5562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5562
리뷰4747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19
잘 익은 배추의 아삭함과 깊은 양념 맛이 조화롭다. 마늘과 젓갈 향이 과하지 않아 밥과 찰떡이고 끝맛이 깔끔하다.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다 집밥에 잘 어울린다 추천 김치!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