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다리경아님의 파프리카 리뷰
야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종다리경아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종다리경아
리뷰2133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1.19
석적 중리동 유명한 맛집 야끼니꾸 우마이에서 기본안주로 나온 파프리카는 색도 곱고 먹어보면 싱싱함이 한가득 아삭아삭 식감도 좋고 단맛도 있고 건강한 느낌이 들고 맛있어요.
#다이어트식 #야식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