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곰곰 그릴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곰곰 그릴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19
그릴 닭가슴살은 단백질 보충도 하고 식사도 든든하게 챙길 수 있어서 좋아한답니다. 담백한 맛인데 덜팍팍해서 좋아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30kcal
곰곰그릴닭가슴살
4.8(리뷰 5개)
·식단기록2회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100g)
130kcal
곰곰그릴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