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상하농원 계란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상하농원 계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37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1.19
오늘 저녁 계란찜 입니다ㅋ
계란을 곱게 풀고 물(또는 다시마육수)을 섞어 간을 맞춘 뒤 체에 한 번 내려 거품을 제거합니다 먹어바요ㅋ
#일반식 #저녁

1인분(230g)
207kcal
상하농원계란찜
4.9(리뷰 124개)
·식단기록1천+0
희망ㆍ
리뷰6437

1인분(230g)
207kcal
상하농원계란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