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슴벌레멍이님의 양파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슴벌레멍이님의 양파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슴벌레멍이
리뷰162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1.19
양팔을 구워서 조림을 해 먹었어요. 고기와 같이 먹으니 혈당에 더 좋은 것 같아요. 만드는 과정이 버겁지만. 이렇게 고기를 먹을때 같이 먹으면 참 좋은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79kcal
양파구이
4.9(리뷰 83개)
·식단기록42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