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남님의 파프리카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거창남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거창남
리뷰555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19
파프리카를 깨끗이 씻어서 과일먹든 짤라서 먹었다
단맛이 있어야하는데 과연 어떨까
보기에 안달거 같은 파프리카가 먹어보니
의외로 보기와 달리 단맛이 있어서
맛 있게 먹었다
#다이어트식 #간식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