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034님의 해키키 오이 딜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034님의 해키키 오이 딜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034
리뷰1985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19
이건 오이 딜 샐러드.
사람들이 흔히 오이? 하면 샐러드 생각 못하는데
정말 생각보다 맛있음~
소스가 상콤해서 식전에 아주 굳
#일반식 #점심

1인분(0)
50kcal
해키키오이 딜 샐러드
4.8(리뷰 56개)
·식단기록6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