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NJU9220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EUNJU9220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EUNJU9220
리뷰22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19
오늘 간식으로는 맛있게 잘 익은 딸기를 먹었어요. 이제 딸기는 봄과일이 아니라 귤처럼 겨울에 먹는 과일이지요. 한팩 씻어 소분하고 나머지는 다 먹었네요 ~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EUNJU9220
리뷰227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