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곰곰 닭가슴살소시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곰곰 닭가슴살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20
간편하지만 맛있는 닭가슴살 소시지와 계란~ 그리고 토스트 ㅎㅎ 이렇게 오전에 먹으면 세시간 정도는 배가 안 고파요 소시지 가성비 괜찮아용ㅎ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160kcal
곰곰닭가슴살소시지
4.8(리뷰 4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