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씸이님의 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날씸이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날씸이
리뷰361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20
아삭아삭한 김치에여. 짜지 않게 만들어서 좋아여
수육해서 같이 먹으면 너무 잘 어울려여
배추쌈이랑 같이 먹으면 밥을 먹지않아도 좋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
날씸이
리뷰361

1인분(100g)
30kcal
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