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그릇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마음그릇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마음그릇
리뷰508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20
간식으로 한개 먹었어요 엄청 답니다 대한민국 1위 초모바이지요. 아주 오래전에 먹었는데 참 오랫동안 사랑받는 초코바입니다 많이는 먹으면 안될거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4.7(리뷰 136개)
·식단기록398회0
마음그릇
리뷰508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