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구름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작은구름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작은구름
리뷰245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20
우겹살이랑 이 아삭한 숙주랑 먹으니 넘 맛있어요.
확실히 콩나물이랑 다르네요.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해서 먹는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작은구름
리뷰245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