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꽃이님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꽃이
리뷰371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20
나는 속쓰림이 있어 블랙 커피를 원샷 만 한다. 오리지널 노 먹으면 위에 부담을 느낀답니다. 원샷 으로 연하게 먹으면 부드러운 맛으로 쓰지 않고 좋다. 늘 이스타일로 마신다. 커피의 맛이 더 느껴지는것 같다.
#일반식 #간식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아메리카노
4.9(리뷰 125개)
·식단기록88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