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드썬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비드썬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비드썬
리뷰604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20
초콜렛 과자로는 거의 조상급이라고 할먼쿰 아주 오래전부터 즐겨먹던 간식이다. 특히 등산이나 트레킹할때 쉬는 타임네 먹어주는 센스~
#일반식 #간식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4.7(리뷰 136개)
·식단기록398회0
비비드썬
리뷰604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