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정미경키친 연근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정미경키친 연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20
들깨 소스가 올라간 연근 샐러드를 먹었는데 식감이 아삭아삭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평소에 연근을 좋아해서 맛있더라구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21kcal
정미경키친연근샐러드
4.8(리뷰 144개)
·식단기록602회0
bboya
리뷰4237

1인분(150g)
221kcal
정미경키친연근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