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자주(JAJU) 통밀과 비정제원당으로 맛을 낸 닭가슴살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자주(JAJU) 통밀과 비정제원당으로 맛을 낸 닭가슴살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43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20
고소하면서 은근 마콤합니다 바삭하고 꾸이맨 같은 식감입니다 간식으로 먹기도 좋고 과자대용으류 먹기 좋았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0g)
76kcal
자주(JAJU)통밀과 비정제원당으로 맛을 낸 닭가슴살칩
5.0(리뷰 1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