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우이님의 바나프레소 아메리카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깡우이님의 바나프레소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깡우이
리뷰558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1.20
아침에 잠이 너무 안 깨서 시원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했어요~~ 향도 좋고 쌉쌀한 맛도 적어서 넘넘 맛있네요~ ㅎㅎㅎ
#일반식 #아침

1잔(650ml)
8kcal
바나프레소아메리카노
4.8(리뷰 11개)
·식단기록30회0
깡우이
리뷰558

1잔(650ml)
8kcal
바나프레소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