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엄니님의 회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좋은엄니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좋은엄니
리뷰736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21
갈치회 어수가서 가족모임에서 갈치회를 먹었다
처음 먹어보는데 비리지도 않고 고소하니 맛있었다
신선하고 진짜 또 먹고싶은 맛 잘먹었다
가족모두 맛있다고 해서 기분좋았다.
#일반식 #야식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좋은엄니
리뷰736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