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웡가님의 숭어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윌리웡가님의 숭어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윌리웡가
리뷰307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11
숭어회를 먹었습니다 숙성이 잘 되었는지 쫄깃하고 찰기가 있고요 달큰한 맛이 좋았어요 맛있는 회였습니다 매운탕으로도 좋아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17kcal
숭어회
4.8(리뷰 126개)
·식단기록817회0
윌리웡가
리뷰307

100g(100g)
117kcal
숭어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