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스키니피그 딸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스키니피그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1.21
맛있는 딸기 먹었습니다. 한참 딸기 철이라서 달콤하고 새콤한 맛이 가득한 딸기입니다. 건강에도 좋고 맛도 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ml)
55kcal
스키니피그딸기
4.9(리뷰 75개)
·식단기록333회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100ml)
55kcal
스키니피그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