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먹기딸님의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당근먹기딸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당근먹기딸
리뷰74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21
김치가 진짜 매웠어요! 근데 매운 맛이 맛있게 매운 맛이라서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
당근먹기딸
리뷰74

1인분(100g)
30kcal
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