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남님의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엘리트남님의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엘리트남
리뷰26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1.21
한 겨울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었습니다. 들고 집에 오는게 너무 힘들지만 점심 먹고 후식으로 두쫀쿠와 먹으니 찰떡입니다. 2천원 퀄리티 치고는 훌륭합니다.
#일반식 #간식

1잔(800ml)
9kcal
메가커피아메리카노
4.8(리뷰 91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