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만두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똘만두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똘만두
리뷰682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1.21
오늘 카페가서 핫 아메리카노 먹었어요 케이크는 생크림 케이크인가? 였었는데 너무 맛났으며 특히 커피 향이 고소하고 진해서 좋았네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만+0
똘만두
리뷰682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0